"CS에서 부분배송 정보를 없애고 싶습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1번째 줄: 4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발주완료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발주완료
 +
 
주문다운로드2 정보를 초기화 한 후, 발주화면에서 발주완료를 해주시면 cs창에서 부분배송 정보가 사라집니다.
 
주문다운로드2 정보를 초기화 한 후, 발주화면에서 발주완료를 해주시면 cs창에서 부분배송 정보가 사라집니다.
발주 건이 없는 상태(그래프가 올라오지 않은 상태)로 발주완료를 하셔도 됩니다.
+
*발주 건이 없는 상태(그래프가 올라오지 않은 상태)로 발주완료를 하셔도 됩니다.
  
 
||[[파일:G발주받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발주받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016년 5월 25일 (수) 02:03 판

개요

c/s창에서는 부분배송처리 된 주문 건들에 한 해 "부"표시가 된 주문들을 볼 수 있습니다.

노란색 "부"표시는 재고만큼 불러오기 혹은 주문다운로드2에서 부분배송을 설정하고 다운로드 받은 주문을 의미합니다.

이는 다운로드 정보를 초기화 하신 후 새로운 주문 건을 발주 하여 부분배송 정보를 없앨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새로 발주되는 주문과 합포될 수 있습니다.

  • 빨간색 "부"표시는 c/s창에서 직접 합포를 제외한 주문임을 의미하기 때문에 부분배송 정보를 없앨 수 없습니다.



step 1. 부분배송 정보 초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재고) > 초기화 실행

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초기화버튼을 누르면 주문의 부분배송 정보도 함께 초기화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새롭게 발주하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발주완료

주문다운로드2 정보를 초기화 한 후, 발주화면에서 발주완료를 해주시면 cs창에서 부분배송 정보가 사라집니다.

  • 발주 건이 없는 상태(그래프가 올라오지 않은 상태)로 발주완료를 하셔도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정보 확인하기

발주까지 완료를 한 후, 다시 c/s창에서 가서 해당 주문을 검색하시면 노란 "부"표시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