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0번째 줄: 40번째 줄:
 
완료처리를 클릭한 cs내역은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완료처리를 클릭한 cs내역은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배송비: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은품: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
*일반cs타입: c/s를 남기실때 저장하신 c/s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
 
  
  

2016년 6월 7일 (화) 06:45 판

개요

c/s내역조회페이지에서는 c/s창에서 작업하신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명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창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주문번호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내역을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 날짜 CS입력일 : cs 내용을 기록한 날짜를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발주일 : 발주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배송일 :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판매처: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공급처: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내역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완료처리를 클릭한 cs내역은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일반cs타입: c/s를 남기실때 저장하신 c/s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