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요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2번째 줄: 92번째 줄:
 
||[[파일:G회수상태에따른조회.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회수상태에따른조회.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
*[[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

2016년 6월 15일 (수) 07:42 판


개요

회수요청버튼을 누르시면 회수요청창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회수요청창에서는 배송상태의 주문을 바로 회수신청하여 택배사에 회수접수가 가능하며, 회수요청을 한 주문 건도 회수상태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회수신청하기

1. 회수요청 팝업창이 뜨면, 검색버튼을 통해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을 클릭하면 보내는분에 정보가 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택배비 정산예정 정보가 있다면, 다음의 이미지에 표시된 부분에 맞춰 입력하시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회수창의 오른쪽 하단에 반품접수버튼을 눌러 택배사에 회수를 신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회수상태 조회하기

회수창의 왼쪽 상단에서는 회수상태(요청, 접수, 완료)에 따른 주문 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요청: 택배사에 회수가 접수되기 전 입니다.
  • 접수: 택배사에 회수요청이 접수된 상태이며, 반품 송장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완료: 택배사에서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회수한 상태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