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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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 |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 | ||
*CS창에서 회수 기능을 사용한 주문 | *CS창에서 회수 기능을 사용한 주문 | ||
− | *소셜 판매처 자동반품예정 사용하는 경우(환경설정에서 설정) | + | *소셜 판매처 자동반품예정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환경설정에서 설정) |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업체에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br> |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업체에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br> | ||
따라서 환불이 됐음에도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의 반품건들도 조회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따라서 환불이 됐음에도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의 반품건들도 조회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2016년 6월 22일 (수) 14:42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업체에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step 1. 반품조회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CS 메뉴 > 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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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반품정보가 설정된 경우, 상세 반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검색 결과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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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반품 이력 생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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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반품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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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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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화면에서 반품도착 정보 생성
1. 배송후 전체취소 - 반품예정 정보가 없는 상품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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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배송후 전체취소 - 반품예정 정보가 있는 상품의 경우
배송후 전체취소와 처리 방법은 동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