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4번째 줄: | 84번째 줄: | ||
| 삭제정보조회 || 삭제된 반품정보 조회시 체크합니다. | | 삭제정보조회 || 삭제된 반품정보 조회시 체크합니다.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3. 조회된 반품 이력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br/> | ||
+ | 반품정보가 도착 상태이고, 아직 완료처리 되지 않은 경우, 목록에서 직접 완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br/> | ||
+ | 또한 사이트결제, 동봉, 계좌, 미수 금액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br/> | ||
+ | *값을 수정 후 마우스를 다른 곳에 클릭하면, 즉시 자동저장 되면서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br/>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파일:반품관리7.jp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4.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정보 팝업창이 열립니다. | |
− | |||
− | + | 반품예정 | |
− | + | *반품예정 정보가 있을 경우, 해당 정보를 표시하며 수정이 가능합니다.(수정시 수정된 내용은 즉지 저장되며, 빨간색으로 색이 변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반품도착 | |
− | + | *반품도착 정보가 있을 경우, 해당 정보를 표시하며 수정이 가능합니다.(수정시 수정된 내용은 즉지 저장되며, 빨간색으로 색이 변합니다.) | |
− | + | 작업 | |
− | + | *각 상태별로 가능한 작업들이 버튼으로 표시 됩니다. | |
− | + | CS 이력 | |
− | + | *해당 주문의 CS 이력을 확인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 | + | 작업이력 | |
− | + | *반품정보의 작업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반품 정보 삭제 | |
− | + | *반품정보는 상세정보 팝업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취소타입 반품정보는 해당 주문이 정상복귀 될 경우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
− | + | *삭제된 반품정보는 반품관리 화면에서 삭제정보조회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검색하시면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배송후 교환된 주문을 배송후 취소처리 할 경우, 배송후 교환시 생성된 배송 정보는 삭제되고, 배송후 취소 반품정보가 새로 생성됩니다. | |
|} | |} |
2016년 6월 22일 (수) 14:51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업체에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step 1. 반품조회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CS 메뉴 > 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
2.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상세 반품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반품 이력 생성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