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iv>__TOC__</div>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 |
(→개요)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는 상품을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는 상품을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 ||
− | <b>반품관리</b>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 + | <b>반품관리</b>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
+ | 단, 환경설정의 설정변경을 통해 가능한 기능이므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 ||
+ | |||
||[[파일:G반품관리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반품관리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