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iv>__TOC__</div>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
 
7번째 줄: 7번째 줄: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는 상품을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는 상품을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b>반품관리</b>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
<b>반품관리</b>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
단, 환경설정의 설정변경을 통해 가능한 기능이므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
 
  
  
 
||[[파일:G반품관리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반품관리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6월 24일 (금) 01:58 판

개요

소셜커머스에서는 고객이 반품접수를 했을 때,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는 상품을 받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반품관리에서는 위와같은 상황의 주문들을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통해 판매자는 반품받을 상품을 관리하여 정산 및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단, 환경설정의 설정변경을 통해 가능한 기능이므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