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결과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번째 줄: | 13번째 줄: | ||
'''CS창'''에서 해당 고객 주문건이 취소 및 보류로 설정되며 '''취소결과조회(배송후취소)'''에서는 취소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r> | '''CS창'''에서 해당 고객 주문건이 취소 및 보류로 설정되며 '''취소결과조회(배송후취소)'''에서는 취소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r> | ||
취소목록을 확인하면 '''배송전 취소, 배송후 취소''' 등의 주문 상태에 따라 회수 또는 환불을 진행해줍니다. | 취소목록을 확인하면 '''배송전 취소, 배송후 취소''' 등의 주문 상태에 따라 회수 또는 환불을 진행해줍니다. | ||
− | + | || | |
− | [[File: | + | [[File:취소결과조회1.jpg|thumb|400px|배송후 취소 주문수량 ]] |
− | + | [[File:s취소결과조회8.png|thumb|400px|이지오토 자동취소 작업]] | |
+ | |} | ||
<br> | <br> | ||
28번째 줄: | 2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웹 > | + |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또는)<br>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취소결과조회''' |
<br> | <br> | ||
1. 판매처에서 취소가 된 주문을 확인하여 주문상태에 맞게 처리합니다. | 1. 판매처에서 취소가 된 주문을 확인하여 주문상태에 맞게 처리합니다. |
2016년 6월 27일 (월) 09:41 판
개요
|
step 1. 취소결과 조회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또는)
|
|
|
|
|
|
[취소결과조회]
기본메뉴 > CS관리 > 취소결과조회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 위 이미지는 메인화면 우측에 보이는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입니다.
- 배송 후 취소건은 배송상태에서 취소(이지오토가 작업)가 잡힌 주문입니다.
- 배송 후 취소에 있는 숫자를(18) 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결과조회)로 이동됩니다.
- 취소 결과 조회
- 이지오토로 작업된 취소건, 혹은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취소에서 엑셀 일괄 업로드로 취소처리된 자료만 보여지며,
- cs창에서 건별로 작업한 내역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처리가 완료된 건은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확인
- 확인 클릭시 위와 같이 변경되며, 확인취소를 눌러주시면 다시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 취소일,판매처, 배송상태 선택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배송 전: 이지어드민 배송전 상태 취소건 조회(송장,접수 상태)
- 배송 후: 이지어드민 배송 상태의 취소건 (배송 후 취소),
- 배송 후 취소건은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으로 출고를 막거나 회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