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개요)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br/>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 메뉴 > 반품관리 | ||
+ | |} | ||
+ | |||
+ | <br/> | ||
반품이력을 관리하는 이유는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br/> | 반품이력을 관리하는 이유는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br/> | ||
1. 고객에게서 회수받아야 할 상품을 정상적으로 전달받기 위해서<br/> | 1. 고객에게서 회수받아야 할 상품을 정상적으로 전달받기 위해서<br/> | ||
15번째 줄: | 21번째 줄: | ||
결과적으로 반품 관련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서 반품 이력 기능을 사용합니다. | 결과적으로 반품 관련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서 반품 이력 기능을 사용합니다. | ||
− | |||
− | |||
− | |||
− | |||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 반품관리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문건들이 조회됩니다. | ||
24번째 줄: | 26번째 줄: | ||
1.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br/> | 1.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br/> | ||
2. '''CS창에서 회수 처리'''한 주문<br/> | 2. '''CS창에서 회수 처리'''한 주문<br/> | ||
− | 3.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기능을 사용'''한 경우(환경설정에서 설정)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기능 안내 링크>]] | + | 3.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기능을 사용'''한 경우(환경설정에서 설정)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기능 안내 링크>]] |
*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 소셜 판매처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 승인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반품 승인'''이 되고 고객에게 환불처리가 됩니다. | ||
* 따라서 환불이 됐음에도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의 반품 건들도 조회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 따라서 환불이 됐음에도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의 반품 건들도 조회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
+ | |||
+ | |||
|} | |} |
2016년 6월 28일 (화) 07:13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메뉴의 반품관리에서 반품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CS창에서 반품예정 처리한 주문
|
step 1. 반품 이력 조회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CS 메뉴 > 반품관리를 클릭합니다.
|
2.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상세 반품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반품 이력 생성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