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결과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3번째 줄: | 53번째 줄: | ||
! 배송상태 !! 취소타입 !! 설명 | ! 배송상태 !! 취소타입 !! 설명 | ||
|- | |- | ||
− | | 배송 || 반품 || | + | | 배송 || 반품 || 판매처 또는 어드민에 배송중 주문을 고객이 반품접수 했을 때 보여집니다. |
− | * | + | * 반품처리 진행상황을 확인한 후 '''회수 또는 환불'''등의 알맞는 고객응대를 진행합니다. |
|- | |- | ||
− | | 배송 || 취소 || | + | | 배송 || 취소 || 판매처 또는 어드민에서 배송중(배송진행중인 상태) 주문을 고객이 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 | |- | ||
− | | 송장 || 취소 || 송장만 | + | | 송장 || 취소 || 송장만 출력된 상황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 | |- | ||
− | | 접수 || 취소 || | + | | 접수 || 취소 || 어드민 접수된 주문 |
|} | |} | ||
2016년 7월 1일 (금) 09:47 판
개요
|
step 1. 취소결과 조회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또는)
|
|
|
|
|
|
[취소결과조회]
기본메뉴 > CS관리 > 취소결과조회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 위 이미지는 메인화면 우측에 보이는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입니다.
- 배송 후 취소건은 배송상태에서 취소(이지오토가 작업)가 잡힌 주문입니다.
- 배송 후 취소에 있는 숫자를(18) 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결과조회)로 이동됩니다.
- 취소 결과 조회
- 이지오토로 작업된 취소건, 혹은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취소에서 엑셀 일괄 업로드로 취소처리된 자료만 보여지며,
- cs창에서 건별로 작업한 내역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처리가 완료된 건은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확인
- 확인 클릭시 위와 같이 변경되며, 확인취소를 눌러주시면 다시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 취소일,판매처, 배송상태 선택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배송 전: 이지어드민 배송전 상태 취소건 조회(송장,접수 상태)
- 배송 후: 이지어드민 배송 상태의 취소건 (배송 후 취소),
- 배송 후 취소건은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으로 출고를 막거나 회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