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 8번째 줄: | ||
소셜에서 고객이 반품접수를 하고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 업체에서는 물건 회수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지어드민의 이지오토는 자동반품 건을 소설커머스로부터 가져와 상품회수해야 하는 주문 건을 판매자에게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환불관련 상품회수에 집중할 수 있을뿐 아니라 재고관리도 철저하게 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반품 건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소셜에서 고객이 반품접수를 하고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 업체에서는 물건 회수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지어드민의 이지오토는 자동반품 건을 소설커머스로부터 가져와 상품회수해야 하는 주문 건을 판매자에게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환불관련 상품회수에 집중할 수 있을뿐 아니라 재고관리도 철저하게 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반품 건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
+ | 소셜커머스 자동반품 건을 이지어드민에게 조회하고 싶다면, 설정을 변경해야 하므로 이지어드미 고객센터(02-521-177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파일:G반푸예정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반푸예정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G자동반품환경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자동반품환경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