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요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잔글 (→개요) |
||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반품택배사는 지정한 기본택배사로 동일하게 지정되고, | 반품택배사는 지정한 기본택배사로 동일하게 지정되고, | ||
− | 반품접수는 C/S창, 혹은 이지어드민 웹의 C/S > 회수요청에서 가능하며 신청 후 접수된 반품송장번호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 | 반품접수는 C/S창, 혹은 이지어드민 웹의 C/S -> 회수요청에서 가능하며 신청 후 접수된 반품송장번호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2016년 7월 14일 (목) 10:03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대한 회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반품택배사는 지정한 기본택배사로 동일하게 지정되고, 반품접수는 C/S창, 혹은 이지어드민 웹의 C/S -> 회수요청에서 가능하며 신청 후 접수된 반품송장번호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step 1. 회수신청하기
1. 회수요청 팝업창이 뜨면, 검색버튼을 통해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
2. 주문을 클릭하면 보내는분의 정보가 입력됩니다. |
3. 받는분(회수지)정보를 입력한 후, 추가를 클릭합니다. 한번 추가를 하면 다음 회수요청 시, 해당정보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화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입력 시,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형식으로 넣어주어야 합니다. |
3. 택배비 정산예정 정보가 있다면, 회수창 하단 접수 정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
4. 회수창의 오른쪽 하단에 반품접수버튼을 눌러 택배사에 회수를 신청합니다. |
step 2. 회수상태 조회하기
회수창의 왼쪽 상단에서는 회수상태(요청, 접수, 완료)에 따른 주문 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반품회수를 택배사에 요청한 후, 택배사에 접수가 되면 반품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