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2번째 줄: 12번째 줄:
  
 
<div>__TOC__</div>
 
<div>__TOC__</div>
 +
 +
 +
 +
 +
==<big><b>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
 +
  
  
20번째 줄: 32번째 줄:
  
  
==<big><b>step 1. 배송 후 취소</b></big>==
+
==<big><b>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35번째 줄: 47번째 줄:
  
  
 
+
==<big><b>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 </b></big>==
==<big><b>step 2. 소셜 환불 예정</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51번째 줄: 62번째 줄:
  
  
==<big><b>step 3. 반품 장기 지연 </b></big>==
+
 
{|width="1200px"
 
|-
 
| valign=top|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

2016년 7월 28일 (목) 01:33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고객이 상품을 받고 취소한 경우, 소셜의 선환불 건, 반품신청 후 상품의 도착여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사는 해당 항목을 통해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