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입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9번째 줄: | 6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3. <b>확장주문검색2</b> 혹은 <b>c/s창</b>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및 상태를 확인합니다. | 3. <b>확장주문검색2</b> 혹은 <b>c/s창</b>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및 상태를 확인합니다. | ||
+ | ||[[파일:G주문의 상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2016년 7월 29일 (금) 01:32 판
개요
송장입력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을 하지 않고, 직접 택배사프로그램을 통해 출력을 하는 업체가 주로 이용하는 메뉴입니다.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 송장번호를 부여 받은 주문의 엑셀파일을 이지어드민에 업로드하게 되면 해당 주문이 송장상태로 변하며, 선택여부에 따라 배송처리도 가능합니다. 엑셀파일에는 이지어드민의 주문 관리번호와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가 입력되어야 합니다. |
step 1. 엑셀파일 만들기
송장번호를 업로드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이지어드민의 관리번호와 택배사 송장번호입니다(순서 무관).
※다음의 정보를 모두 같은 헤더로 인식합니다.
|
step 2. 파일 업로드하기
1. 송장입력페이지에서 택배사를 선택하고, 해당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
2. 업로드 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
3. 확장주문검색2 혹은 c/s창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및 상태를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