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번째 줄: | 7번째 줄: |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b>반품현황</b>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b>반품현황</b>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
− | *배송후취소: 배송 후, 고객이 반품요청을 한 모든 경우 | + |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배송후취소]]: 배송 후, 고객이 반품요청을 한 모든 경우 |
− | *소셜환불예정: 소셜커머스에서 구매 후, 고객이 환불접수를 한 경우 | + |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소셜환불예정]]: 소셜커머스에서 구매 후, 고객이 환불접수를 한 경우 |
− | *반품장기지연: 고객이 반품신청을 한 후, 상품회수가 지연된 경우 | + |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반품장기지연]]: 고객이 반품신청을 한 후, 상품회수가 지연된 경우 |
||[[파일:G반품현황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반품현황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7월 29일 (금) 02:19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배송후취소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소셜환불예정은 고객이 소셜에서 반품을 신청한 건을 보여줍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