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8번째 줄: | 28번째 줄: | ||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
− |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 + |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
||[[파일:G반품현황배송후취소.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반품현황배송후취소.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7월 29일 (금) 02:20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배송후취소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소셜환불예정은 고객이 소셜에서 반품을 신청한 건을 보여줍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