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번째 줄: 7번째 줄: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b>반품현황</b>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b>반품현황</b>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반품현황에 있는 숫자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반품현황에 있는 숫자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2016년 7월 29일 (금) 02:21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반품현황에 있는 숫자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배송후취소: 배송 후, 고객이 반품요청을 한 모든 경우
  • 소셜환불예정: 소셜커머스에서 구매 후, 고객이 환불접수를 한 경우
  • 반품장기지연: 고객이 반품신청을 한 후, 상품회수가 지연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배송후취소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소셜환불예정은 고객이 소셜에서 반품을 신청한 건을 보여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