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8번째 줄: 38번째 줄: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숫자를 클릭하여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
 +
조회되는 주문은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반품요청을 한 건들에 해당합니다.
 +
 +
||[[파일:G취소결과조회화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7월 29일 (금) 02:46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반품현황에 있는 숫자 클릭 시,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배송후취소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 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숫자를 클릭하여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조회되는 주문은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반품요청을 한 건들에 해당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소셜환불예정은 고객이 소셜에서 반품(환불)을 접수한 건을 보여줍니다. 소셜환불예정 건은 환불완료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이 반품접수를 한 모든 주문 건을 보여줍니다. 해당 숫자를 클릭 시, 환불여부에 대한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

반품장기지연은 고객이 반품(환불)요청 후, 2주 이상 상품회수가 지연된 건을 보여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