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73번째 줄: | 173번째 줄: | ||
− | 2. '''보류설정'''을 클릭하면, '''이미 배송되었습니다.''' 라는 경고창이 뜨고 | + | 2. '''보류설정'''을 클릭하면, '''이미 배송되었습니다.''' 라는 경고창이 뜨고 '''보류''' 적용이 불가합니다. |
|| | || | ||
[[File:S보류설정10.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보류설정10.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83번째 줄: | 183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big>'''step 4. 보류주문 조회하기'''</big>== | ==<big>'''step 4. 보류주문 조회하기'''</big>== |
2016년 9월 2일 (금) 08:01 판
개요
C/S 화면에서 주문에 보류설정을 하여 송장이 미출력되게 하거나, 송장출력되었더라도 배송처리 되지않도록 도와줍니다.
- 보류설정된 주문은 환경설정을 통하여 송장출력이 안되도록 설정가능 합니다.
보류설정을 필요로 하는 (예)
|
step 1. 보류설정 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
|
|
|
step 2. 보류해제 하기
|
|
|
- 참고 : 이지오토로 배송스캔시에 보류 주문 보류해제하는 방법
|
step 3. 보류설정 안되는 주문
|
step 4. 보류주문 조회하기
|
step 5. 보류설정 이력조회하기
|
관련 FAQ
- 보류설정 하는 방법은 뭔가요?
- 부분배송 하는 방법은 뭔가요?
- 주문취소하는 방법은 뭔가요?
- 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 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
-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