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8번째 줄: | 138번째 줄: | ||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 검색 > '''수령자명''' |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 검색 > '''수령자명''' | ||
<br> | <br> | ||
− | 1. | + | 1. ''고객등급관리'''에 등록한 고객정보로 신규주문이 들어왔을 경우 상태, |
|| | || | ||
[[File:s표시등급10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표시등급10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10월 28일 (금) 00:00 판
개요
관리가 필요한 고객의 정보를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으면 고객등급 설정하여 관리할 수 있고, 송장에도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단,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고객 표시등급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step 2.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송장)
|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
|
step 3. 송장출력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 검색 > 수령자명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