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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송장 출력 예정: 재고만큼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송장의 개수를 노출한다, 주문다운로드2의 일반, 합포 수량과 동일함, 초기화 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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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 출력 예정: 재고만큼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송장의 개수를 노출한다, 주문다운로드2의 일반, 합포 수량과 동일함, 초기화 할 경우 0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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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처리현황에서는 업무 상 작업이 완전히 완료되지 않은 건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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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통해 발생할 우려가 있는 문제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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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처리현황 우측 상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항목별 해당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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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만큼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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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단품 주문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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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포: 2개 이상 주문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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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에서 일반, 합포 수량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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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다운로드2에서 초기화 할 경우 수량은 '0'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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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2. 송장전송대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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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아직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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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배송지연으로 불필요한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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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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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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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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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 판매처 서버 장애나 인터넷 회선 장애인 경우에는 시간에 텀을 두고 두세차례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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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정 오류가 아닌데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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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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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10분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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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3. 배송누락확인'''</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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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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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어드민으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누락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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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장출력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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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건들은 이지어드민에 배송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이지오토로 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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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또는 접수상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송장을 재출력하여 중복 배송할 우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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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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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상세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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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택배사와 연동하여 택배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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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배송: 리스트에 모든 주문을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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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확인: 해당 주문 건만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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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4. 취소철회확인'''</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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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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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어드민과 취소 연동되는 판매처에서 취소가 이루어진 주문은 자동으로 이지어드민에 취소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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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만, 취소가 철회된 주문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정상복귀가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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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러한 주문을 인지하지 못할 경우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항목에서 조회 후 처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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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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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조)미처리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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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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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관련 FAQ'''</big>==

2016년 11월 24일 (목) 06:14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미처리현황에서는 업무 상 작업이 완전히 완료되지 않은 건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발생할 우려가 있는 문제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미처리현황 우측 상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항목별 해당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step 1. 송장출력예정

(확대하려면 클릭)
  • 재고만큼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일반: 단품 주문 수량
    • 합포: 2개 이상 주문 수량
  •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에서 일반, 합포 수량과 동일합니다.
  • 주문다운로드2에서 초기화 할 경우 수량은 '0'이 됩니다.





step 2. 송장전송대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아직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배송지연으로 불필요한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순 판매처 서버 장애나 인터넷 회선 장애인 경우에는 시간에 텀을 두고 두세차례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됩니다.
  • 특정 오류가 아닌데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10분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step 3. 배송누락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이지어드민으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누락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 송장출력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해당 건들은 이지어드민에 배송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이지오토로 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 또한,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또는 접수상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송장을 재출력하여 중복 배송할 우려가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상세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택배사와 연동하여 택배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전체배송: 리스트에 모든 주문을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 배송확인: 해당 주문 건만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step 4. 취소철회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이지어드민과 취소 연동되는 판매처에서 취소가 이루어진 주문은 자동으로 이지어드민에 취소처리됩니다.
  • 다만, 취소가 철회된 주문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정상복귀가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 이러한 주문을 인지하지 못할 경우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항목에서 조회 후 처리해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