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5번째 줄: | 85번째 줄: |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보류설정된 주문의 일괄해제를 원할시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
|| | || |
2016년 11월 27일 (일) 06:02 판
개요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에서 주문에 대한 CS입력, 보류설정,
취소처리, 상품추가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류된 주문의 해제, 취소주문의 정상복귀 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1. 일괄 처리하고 싶은 주문을 검색합니다. 2.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주문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C/S내용 입력 후 CS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C/S입력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