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9번째 줄: 29번째 줄:
 
<br>
 
<br>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 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 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br>
 +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 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2016년 11월 29일 (화) 05:10 판

송장관리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접수상태)을 선택하고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 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 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b. 송장상태일때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이 송장상태라면 주문을 클릭 후, C/S창에 송장관리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3. 송장을 삭제하면 주문이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변경된 배송지정보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7. 해당주문의 송장을 다시 출력할때는 송장번호새로발행에 체크를 한 후 출력을 합니다.

송장번호새로발행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