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입력</b>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입력</b> 버튼을 클릭합니다. | ||
<br> | <br> | ||
− | |||
− | |||
− | |||
− | |||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3. 접수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3. 접수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2016년 11월 29일 (화) 09:36 판
송장관리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a. 접수상태일때
|
3.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b. 송장상태일때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송장번호새로발행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