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4번째 줄: 34번째 줄:
 
|}
 
|}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G송장관리.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br>
 
1. 주문이 송장상태라면 주문을 클릭 후, C/S창에 <b>송장관리</b>버튼을 클릭합니다.
 
 
 
 
 
 
 
 
 
 
 
 
 
 
 
 
 
 
 
 
 
----
 
<br>
 
[[파일:G송장삭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b>삭제</b>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3. 송장을 삭제하면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변경됩니다.
 
 
 
 
 
 
 
 
 
 
 
 
 
 
 
 
 
 
 
 
 
 
 
 
 
 
----
 
----
 
[[파일:G배송정보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배송정보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br>
 
<br>
 
+
1. 해당주문건(접수상태)을 선택하고 <b>송장관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4. <b>배송정보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br>
 
5. 변경된 배송지정보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
 
|}
 
 
  
 
----
 
----
100번째 줄: 45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
<br>
<br>7. 해당주문의 송장을 다시 출력할때는 <b>송장번호새로발행</b>에 체크를 한 후 출력을 합니다.
+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입력</b> 버튼을 클릭합니다.  
<b>송장번호새로발행</b>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br>
 
+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G송장번호새로발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3. 접수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
|}

2016년 11월 29일 (화) 09:38 판

송장관리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접수상태)을 선택하고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접수상태)을 선택하고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