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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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삭제</b>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삭제</b>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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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송장상태의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송장상태의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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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1월 29일 (화) 23:52 판

송장관리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접수상태)을 선택하고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필수),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