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하는데 송장이 이상하게 나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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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창에서 우클릭 모든 문서 취소를 클릭한 후 프린터를 껏다 켜서 다시 송장을 출력한다
 
해당 창에서 우클릭 모든 문서 취소를 클릭한 후 프린터를 껏다 켜서 다시 송장을 출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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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송장오류3.png]]
  
  
'''카페24 솔루션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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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출력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을 때'''
  
3. 카페24에서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경우에는 자동매칭을 사용할때 발주중 매칭화면에서 많은 수동매칭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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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하단에서 설정된 프린터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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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설정을 클릭하여 프린터를 변경한 후 출력한다
  
4. 이지어드민 상품관리> 상품동기화에서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상품 Sync를 눌러 재동기화를 진행 한 뒤에 다시 매칭작업을 진행하면 수동매칭내역이 줄어든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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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SEWOO 프린터의 경우 LUKAN 드라이버로 설치된 프린터는 호환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한 후 이지어드민 모듈다운로드>루칸 프린터 아이콘을 클릭하여 다운받은 드라이버로 설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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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송장오류4.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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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출력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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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일부종류를 제외한 프린터의 기본 세팅값은 너비 100mm, 높이 200mm, 가로 세팅이다. 한쪽면이 잘려서 출력된 경우 프린터 우클릭>인쇄기본설정 메뉴에서 해당 화면과 같이 세팅되어 있는지 확인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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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한 경우 바코드가 누락되어 출력된다. 반드시 재부팅하고 송장을 출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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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프린터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에 생기는 현상이다. PC와 연결된 선을 뽑아서 다시한번 연결한다음 송장프로그램을 재실행하여 출력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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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2016년 3월 24일 (목) 23:56 기준 최신판

송장이 절반 또는 빈송장으로 출력되거나, 전체 또는 일부분이 나오지 않아요
출력 중 발생하는 문제는 프린터, 네트워크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아래와 같이 점검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송장출력중인 화면


송장오류1.png



송장오류2.png


송장출력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을 때

※프린터와 PC의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해당현상이 발생한다.

1. 프린터가 반투명하게 보이는 경우, 해당프린터를 더블클릭하면 ‘오프라인으로 작업’이라고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창에서 프린터>오프라인으로 프린터 사용 항목을 체크해제한 후 프린터를 껏다 켜서 다시 송장을 출력한다


2. 노란색 느낌표 아이콘이 있는경우 해당 프린터를 더블클릭하면 인쇄 대기열에 오류 항목이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창에서 우클릭 모든 문서 취소를 클릭한 후 프린터를 껏다 켜서 다시 송장을 출력한다



송장오류3.png


송장출력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을 때

3.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하단에서 설정된 프린터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환경설정을 클릭하여 프린터를 변경한 후 출력한다


4. SEWOO 프린터의 경우 LUKAN 드라이버로 설치된 프린터는 호환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한 후 이지어드민 모듈다운로드>루칸 프린터 아이콘을 클릭하여 다운받은 드라이버로 설치한다



송장오류4.png


송장출력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을 때

5. 일부종류를 제외한 프린터의 기본 세팅값은 너비 100mm, 높이 200mm, 가로 세팅이다. 한쪽면이 잘려서 출력된 경우 프린터 우클릭>인쇄기본설정 메뉴에서 해당 화면과 같이 세팅되어 있는지 확인해 본다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한 경우 바코드가 누락되어 출력된다. 반드시 재부팅하고 송장을 출력한다


7. 프린터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에 생기는 현상이다. PC와 연결된 선을 뽑아서 다시한번 연결한다음 송장프로그램을 재실행하여 출력해본다.

※해당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