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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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배송취소</b>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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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송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배송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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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1월 30일 (수) 08:12 판

배송처리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b. 배송상태 주문일 때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배송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배송상태)을 선택하고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배송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