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7번째 줄: 17번째 줄: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파일:송장관리11.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배송처리1.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br>
 
<br>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b>배송처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b>배송처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25번째 줄: 25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송장관리2.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배송처리2.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br>
 
<br>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b>배송확인</b>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b>배송확인</b> 버튼을 클릭합니다.  
 
<br>
 
<br>
[[파일:송장관리3.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배송처리3.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상태의 주문이 <b>배송</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송장상태의 주문이 <b>배송</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016년 11월 30일 (수) 08:20 판

배송처리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b. 배송상태 주문일 때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배송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배송상태)을 선택하고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배송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