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송장관리) |
|||
28번째 줄: | 2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 + | |
+ | 1. 해당 주문건(접수상태)을 확인하고 <b>송장관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
+ | || | ||
+ | [[파일:송장관리11.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 |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b>송장번호(필수)</b>,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입력</b>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파일:송장관리2.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송장관리2.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3. 접수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파일:송장관리3.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송장관리3.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br> | |
− | |||
<br> | <br> | ||
+ | |||
+ | ==<big><b>step 2. 송장상태 주문일 때</b></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확인하고 <b>송장관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확인하고 <b>송장관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
+ | || | ||
+ | [[파일:송장관리11.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56번째 줄: | 81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 + | ||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삭제</b>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삭제</b>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 ||
− | + | || | |
[[파일:송장관리5.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송장관리5.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3. 송장상태의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송장상태의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2016년 12월 2일 (금) 00:21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을 송장상태로 변경하거나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관리를 필요로 하는 (예) 송장을 발행하지 않는 주문(고객이 주문을 퀵서비스로 받을 경우)
송장을 잘못발행한 경우
|
step 1. 접수상태 주문일 때
|
|
|
step 2.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