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정상복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번째 줄: 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1. 전체취소 주문 중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선택 후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1. 전체취소 주문 중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선택 후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 본 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의 전체취소주문을 정상복귀 하는 것을 예로 들고 있습니다.
+
* 본 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의 전체 취소주문을 정상복귀 하는 것을 예로 들고 있습니다.
  
  
18번째 줄: 1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2. 팝업창이 뜨면 취소타입(고객변심, 상품품절 등) 선택 및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
* 상품명 붙여넣기 및 메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CS내용을 보다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br>
  
 
||  
 
||  

2016년 12월 7일 (수) 00:41 판

전체정상복귀

1. 전체취소 주문 중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선택 후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 본 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의 전체 취소주문을 정상복귀 하는 것을 예로 들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 상품명 붙여넣기 및 메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CS내용을 보다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홍길동 고객의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