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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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넘겨줌<br>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넘겨줌<br>
*배송처리 주문건의 송장 손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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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완료 주문건의 송장 손상시  
 
:우선 송장 재출력을 위해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br>
 
:우선 송장 재출력을 위해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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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2월 7일 (수) 08:35 판

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처리된 주문을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넘겨줌
  • 배송완료 주문건의 송장 손상시
우선 송장 재출력을 위해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



 




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배송확인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배송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배송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배송취소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