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교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8번째 줄: 158번째 줄:
 
<br>
 
<br>
  
==<big><b>step 2. 송장상태 주문의 상품교환</b></big>==
+
==<big><b>step 3. 배송상태 주문의 상품교환</b></big>==
  
 
{|width="1200px"
 
{|width="1200px"
224번째 줄: 224번째 줄: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6년 12월 8일 (목) 01:29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교환의 3가지 경우

  • 송장 출력 전 상품교환(주문상태 : 접수)
상품교환 후 교환된 상품이 송장내용에 반영된다.
  • 송장 출력 후 상품교환(주문상태 : 송장)
송장삭제 후 상품교환, 상품교환 후 송장 재출력
참고 : 송장을 어떻게 삭제하나요?
  • 배송 후 상품교환(주문상태 : 배송)
상품회수 후 상품교환, 교환된 상품으로 접수상태 주문 자동생성



 




step 1. 접수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1. 해당 주문건(접수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송장입력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합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송장삭제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배송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합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송장삭제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