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9번째 줄: 149번째 줄:
 
* 특정 주문건에 대해 사은품 등을 일시적으로 추가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특정 주문건에 대해 사은품 등을 일시적으로 추가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br>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br>
 
2. 추가할 상품을 선택 후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추가할 상품을 선택 후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한 페이지 주문에 대해서만 상품 일괄추가가 가능합니다.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한 페이지 주문에 대해서만 상품 일괄추가가 가능합니다.
 +
<br>
 
3.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3.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  

2016년 12월 12일 (월) 02:34 판

개요


주문일괄처리에서는 주문에 대한 CS입력, 보류설정, 취소처리, 상품추가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류된 주문의 해제, 취소주문의 정상복귀 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1. 일괄 처리하고 싶은 주문을 검색합니다.

2.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주문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주문의 한 개 페이지만 주문일괄처리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내용 입력 후 CS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C/S입력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주문의 한 개 페이지만 일괄 보류설정이 가능합니다.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설정된 주문의 일괄해제를 원할시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주문 일괄취소 및 정상복귀하기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취소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한 페이지 주문에 대해서만 일괄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취소처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취소된 주문을 정상주문으로 복귀를 원할시 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4. 상품 일괄추가하기

  • 특정 주문건에 대해 사은품 등을 일시적으로 추가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추가할 상품을 선택 후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한 페이지 주문에 대해서만 상품 일괄추가가 가능합니다.


3.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상품이 추가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