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화 작업 개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번째 줄: 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해당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시 고도화 작업 개수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1. 해당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시 고도화 작업 개수가 의미하는 바와 설정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고도화 작업 개수란 업체에서 할당한 송장분배렉 갯수에 맞춰서 한번에 배송고도화로 처리할 수 있는 주문 갯수를 의미합니다.
+
* 배송고도화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경우에는 [[배송고도화|<배송고도화>]] 문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송장분배렉을 100개 운영하고 있는 경우, 고도화 작업 개수도 100으로 설정하여 작업.
+
<br/>
 
+
2. 고도화 작업 개수란 한 번에 배송고도화로 처리할 주문의 갯수를 의미합니다.
 +
* 예) 송장분배렉을 100개 사용: 고도화 작업 개수를 100으로 설정
 +
: 송장이 100장 출력될 때마다 작업차수가 생성됩니다(1~100번 송장: 작업차수-1, 101~200번 송장: 작업차수-2)
 
<br/><br/><br/><br/>
 
<br/><br/><br/><br/>
  
24번째 줄: 26번째 줄:
  
 
[[파일:조)환경설정.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조)환경설정.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적으로 이지어드민 환결성정 메뉴는 '''업체 계정 정보로는 조회만 가능'''합니다.
+
1. 고도화 작업 개수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이는 '''환경설정을 잘못 변경하여 발생 가능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하기 위함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조)고도화개수.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 메뉴의 송장 항목에서 현재 '''복수수량 강조에 대한 설정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량 입력란에 고도화 작업 개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
 
<br/><br/><br/><br/>
 
<br/><br/><br/><br/>
 
----
 
----
 
{|width="1200px"
 
|-
 
| valign=top|
 
 
3.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변경'''합니다.
 
 
|}
 
<br/><br/><br/><br/>
 
  
 
|}
 
|}

2016년 12월 23일 (금) 06:11 판





개요

1. 해당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시 고도화 작업 개수가 의미하는 바와 설정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배송고도화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경우에는 <배송고도화> 문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도화 작업 개수란 한 번에 배송고도화로 처리할 주문의 갯수를 의미합니다.

  • 예) 송장분배렉을 100개 사용: 고도화 작업 개수를 100으로 설정
송장이 100장 출력될 때마다 작업차수가 생성됩니다(1~100번 송장: 작업차수-1, 101~200번 송장: 작업차수-2)









step 1. 고도화 작업 개수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고도화 작업 개수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고도화 작업 개수 확인하기

1. 고도화 작업 개수를 100장으로 설정하고 101번째 송장을 출력하면 송장에 2차-1번으로 표시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