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이력 남기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br> | <br> | ||
CS창에서 작업(상품추가, 교환 등)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br> | CS창에서 작업(상품추가, 교환 등)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br> |
2016년 12월 29일 (목) 07:25 판
CS창에서 작업(상품추가, 교환 등)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 기타 추가적으로 CS이력을 남길 필요가 있을 때 CS이력 남기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CS내용을 남길 주문을 선택 후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4. CS내용을 작성합니다(붙여넣기, 매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편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5.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6. C/S이력이 남겨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7. (참고) 팝업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7-1. 일부 주문정보와 더불어 CS이력 전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 (참고)해당 주문의 미처리 CS내용을 일괄적으로 완료처리를 하고싶을 때 완료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8-1. 팝업창이 자동 생성되면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8-2.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이 일괄적으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3.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을 부분적으로 완료처리 하고 싶을 때 미처리(빨간글씨)를 클릭합니다. |
8-4.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이 부분적으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