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취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번째 줄: 3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1. 주문상품 리스트 중 개별취소를 원하는 상품(솜패딩 점퍼, 울코트)을 선택 후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1.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File:개별취소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개별취소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11번째 줄: 13번째 줄:
  
  
 +
{|width="1200px"
 +
|-
 +
| valign=top|
 +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2.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
[[File:개별취소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width="1200px"
 
{|width="1200px"

2017년 1월 3일 (화) 05:38 판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취소타입(고객변심, 상품품절 등) 선택 및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상품명 붙여넣기 및 메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CS내용을 보다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주문 중 솜패딩 점퍼, 울코트가 개별취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개별취소를 제외한 상품리스트(라면 1BOX, 가죽자켓)만 송장에 반영되어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