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취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  
 
||  
[[File:개별취소다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별적인취소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1번째 줄: 21번째 줄: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별적인취소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35번째 줄: 35번째 줄: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별적인취소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47번째 줄: 47번째 줄: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별적인취소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7년 1월 3일 (화) 06:03 판

주문상품 중 개별(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