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단계 중 합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
 
 
 
{|width="1200px"
 
{|width="1200px"
 
|-
 
|-

2017년 1월 4일 (수) 02:40 기준 최신판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은 기본적으로 주문 정보(수령자명, 주소, 전화, 핸드폰)가 동일한 주문은 자동으로 합포처리 가능합니다.

  • 합포처리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설정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합포 단계에서는 주문 정보(수령자명, 주소, 전화, 핸드폰) 중 2개 이상 항목이 일치하는 주문이 조회됩니다.
  • 단, 2개 이상 일치하는 항목에 반드시 수령자 또는 주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예컨대, 전화+핸드폰만 일치하면 조회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 정보 중 일치하지 않는 부분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주문 정보를 확인한 후 합포 처리를 원하는 경우 합포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합포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없이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발주 단계를 완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모든 단계를 마치면 합포처리 및 설정한 사은품이 있다면 해당 정보가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