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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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날짜
**발주일, 송장입력일, 배송일, 취소일, 교환일 중 선택하여 cs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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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검색할 기준일자를 설정합니다. 직전 월 부터 3개월 이내 주문만 조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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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일 : 발주 완료된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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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일 : 고객이 주문한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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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입력일 : 송장번호 생성된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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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일 : 송장번호 입력 후 바코드 찍힌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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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일 : 취소 접수한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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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일 : 교환 접수된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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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개월 경과된 주문 건은 ‘확장주문검색2’으로 확인 후 복구 버튼 누르면 C/S 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단, 일부 마스킹 *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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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
 
*상태
**발주, 접수, 송장, 접수+송장, 배송 중에서 현재 주문의 상태에 따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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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 접수, 송장, 접수+송장, 배송, 접수+배송, 송장+배송 중에서 현재 주문의 상태에 따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c/s
 
*c/s
**정상, 정상+교환, 취소, 교환, 맞교환 중에서 현재 주문의 cs상태에 따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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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주문의 cs상태에 따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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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 정상상태의 모든 주문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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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교환 : 정상상태와 교환접수된 주문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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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 취소한 주문건
 +
교환 : 교환 접수된 주문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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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교환 :  교환접수 시 맞교환 체크한 주문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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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후교환C : 기배송처리된 주문건에  교환요청을 하는 경우, 새롭게 생성된 주문건
 +
배송후교환C+정상 : 배송후교환건과 정상건 함께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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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품
 
*사은품
 
**사은품이 적용된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이 적용된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품: 사은품 등록시 사은품상품에 사은품상품을 지정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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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사은품 등록시 사은품상품에 사은품상품을 지정할 경우 (발주단계에서 사은품 포함되어 발주한 사은품 주문건 확인)
**내용: 사은품 등록시 사은품내용에 내용 입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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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사은품 등록시 사은품내용에 내용 입력한 경우 (발주단계가 아닌 개별등록 한 사은품 주문건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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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처리 c/s
 
*미처리 c/s
**남긴 cs내용이 미처리 상태로 남아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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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시 미처리 상태의 C/S 내역이 남아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2016년 3월 31일 (목) 05:05 판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C/S]


CS관리, CS검색


Cs1.jpg


  • 날짜
    • 주문을 검색할 기준일자를 설정합니다. 직전 월 부터 3개월 이내 주문만 조회 가능.

발주일 : 발주 완료된 날짜

주문일 : 고객이 주문한 날짜

송장입력일 : 송장번호 생성된 날짜

배송일 : 송장번호 입력 후 바코드 찍힌 날짜

취소일 : 취소 접수한 날짜

교환일 : 교환 접수된 날짜

    • 3개월 경과된 주문 건은 ‘확장주문검색2’으로 확인 후 복구 버튼 누르면 C/S 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단, 일부 마스킹 * 표시)


  • 검색조건
    • 가지고 있는 고객의 정보에 맞는 조건을 선택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 빠른검색
    • 수령자, 전화번호, 주문번호로 1개월 기간 내 주문 정보를 빠르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Cs2.jpg



  • 판매처
    • 판매처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상태
    • 발주, 접수, 송장, 접수+송장, 배송, 접수+배송, 송장+배송 중에서 현재 주문의 상태에 따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 c/s
    • 현재 주문의 cs상태에 따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정상 : 정상상태의 모든 주문건 정상+교환 : 정상상태와 교환접수된 주문건 취소 : 취소한 주문건 교환 : 교환 접수된 주문건 맞교환 : 교환접수 시 맞교환 체크한 주문건 배송후교환C : 기배송처리된 주문건에 교환요청을 하는 경우, 새롭게 생성된 주문건 배송후교환C+정상 : 배송후교환건과 정상건 함께 조회


  • 배송비
    • 선불 혹은 착불의 주문을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사은품
    • 사은품이 적용된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사은품 등록시 사은품상품에 사은품상품을 지정할 경우 (발주단계에서 사은품 포함되어 발주한 사은품 주문건 확인)
    • 내용: 사은품 등록시 사은품내용에 내용 입력한 경우 (발주단계가 아닌 개별등록 한 사은품 주문건 확인)


  • 작업
    • 작업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류
    • 체크시 보류가 걸려있는 주문이 조회됩니다.


  • 품절
    • 체크시 품절의 주문이 조회됩니다.


  • 미처리 c/s
    • 체크시 미처리 상태의 C/S 내역이 남아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합포
    • 체크시 합포의 주문만 조회됩니다.





Cs3.jpg


  • 재고 표시
    • 체크시 cs화면에서 재고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재고 내용은 재고 헤더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확인 가능합니다.






Cs4.jpg



  • 보류설정
    • 주문에 대해 보류 설정 / 해제
    • 배송시 상품 확인, 혹은 사은품 추가등 확인이 필요한경우 보류를 걸어두면 스캔시 보류라는 음성이 나옵니다.
    • 주문이 보류가 걸려있을경우 배송처리가 되지 않으니 반드시 해제 후 발송 해주세요.



  • 배송정보 변경
    • 수령자명, 연락처, 주소 혹은 선착불 정보 변경 배송메세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송장관리
    • 송장번호를 입력하거나 이미 입력되어 있는 송장번호를 삭제 가능
    • 배송된 송장 변경시, 배송처리 취소 후 변경해야 합니다.



  • 배송처리
    • 상품 발송시 송장상태에서 클릭하면 배송상태로 변경되며,
    • 자동발주를 하는 판매처일 경우 자동으로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됩니다.



  • 합포제외
    • 합포를 풀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여러개의 주문을 각각 따로 발송해야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 합포추가
    • 나눠져 있는 주문을 하나로 합치는 기능입니다.


  • 전체취소
    • 합포되어있는 모든 주문내역을 취소합니다.


  • 전체정상복귀
    • 취소된 주문건들을 정상 상태로 변경합니다.



  • 주문복사
    • 주문을 복사합니다.
    • 정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묶음상품 매칭 누락시나, 사은품 추가 등의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생성
    • 새로운 주문건을 생성합니다.
    • 팝업창이 뜨면 필수 항목들을 입력한 후 신규 주문을 생성합니다.



  • 주문삭제
    • 주문삭제 (합포삭제, 주문삭제) 를 할 수 있습니다.
    • 관리번호가 같은 경우, 해당 관리번호의 주문이 한 번에 모두 삭제됩니다.
    • 합포삭제: 합포된 주문건들을 삭제합니다.
    • 주문삭제: 선택하신 주문건만 삭제합니다.



  • 다운로드
    • 검색한 주문 내역을 다운받습니다.


  • 개별취소
    • 합포 주문일 경우, 취소할 주문건을 선택하고,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개별 취소가 가능합니다.


  • 개별정상복귀
    • 취소건들 중 개별적으로 정상 상태로 변경합니다.


  • 상품교환
    •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배송전 상품변경이나 옵션변경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 배송후 교환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추가
    • 기존에 있던 주문 내역에서 상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매칭삭제
    • 처음 매칭이 이루어진 경우, 그 매칭 정보가 저장되어 다음 발주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 매칭이 잘못 되었을 경우, 오배송될 수 있으며 이 정보를 삭제하여 다음 발주시 다시 한번 매칭 하도록 합니다.



  • 우선순위
    • 재고 수량대로 송장을 출력하는 업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송장 출력시 재고가 있을 경,우 우선적으로 송장 출력됩니다.
    • 접수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현 재고보다 우선순위가 걸린 주문이 많을 경우 "?" 가 표시됩니다.
    • 우선순위가 걸린 주문과 일반 주문을 합포할 경우, 해당 주문에 대해 우선 순위가 자동으로 걸립니다.
    • 우선순위가 걸린 주문을 합포 해제할 경우, 합포 취소된 주문도 우선순위가 유지되나, 우선순위가 한단계 아래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