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5번째 줄: 35번째 줄:
  
 
2. 배송일괄취소를 위해 배송처리한 시간대를 설정합니다.  
 
2. 배송일괄취소를 위해 배송처리한 시간대를 설정합니다.  
* 배송처리시간은 CS창에서 해당주문을 조회하면 '''판매정보 > 배송PO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주문의 배송처리시간을 확인하려면 CS창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면 됩니다.
 +
<gallery>
 +
Image:s배송일괄취소(조회)10.png|배송처리시간 확인방법
 +
</gallery>
  
 
||  
 
||  
 
[[File:s배송일괄취소(조회)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배송일괄취소(조회)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주문의 배송처리시간을 확인하려면 CS창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면 됩니다.
 
<gallery>
 
<gallery>
 
Image:s배송일괄취소(조회)10.png|배송처리시간 확인방법
 
Image:s배송일괄취소(조회)10.png|배송처리시간 확인방법

2017년 1월 23일 (월) 08:31 판

개요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조회)


1. 배송처리한 시간으로 배송주문을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배송일괄취소를 위해 배송처리한 시간대를 설정합니다.


  • 주문의 배송처리시간을 확인하려면 CS창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주문의 배송처리시간을 확인하려면 CS창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