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9번째 줄: | 9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
+ | <br> | ||
+ | 1. C/S창에서 배송취소한 주문을 조회합니다. | ||
+ | 2. 해당주문이 '''배송상태에서 송장상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s배송일괄취소( | + | [[File:s배송일괄취소(파일)2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3번째 줄: | 11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3. 화면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일괄배송취소''' 이력이 기록됩니다. | |
− | |||
|| | || | ||
[[File:s배송일괄취소(조회)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배송일괄취소(조회)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br> | <br> | ||
<br> | <br> |
2017년 1월 23일 (월) 09:25 판
개요
작업자의 실수로 일괄로 주문들을 배송했거나 특정일에 배송처리한 주문을 모두 취소할 경우 배송일로 주문을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단, 배송처리를 통해 판매처에 이미 송장번호가 등록된 상태라면 이지어드민상에서 배송취소를 한다고해서 판매처로 입력된 송장번호가 사라지진 않습니다.
- 또한 새로운 송장번호로 배송취소했던 주문을 다시 배송처리한다해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를 재등록해주지 않습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조회)
|
|
3. 설정한 조건으로 배송취소할 주문들이 모두 불러와집니다. |
4. 불러온 주문이 배송취소 주문들이 맞을 경우 화면좌측 상단 배송취소 를 클릭합니다. |
5. 정말로 배송취소 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6. 화면에 불러와진 주문들이 모두 사라지면 배송일괄취소가 완료된 것입니다.
|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3. 화면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일괄배송취소 이력이 기록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