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0 사용자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비밀번호) |
|||
140번째 줄: | 140번째 줄: | ||
---- | ---- | ||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찾기는 어려우며 새로운 비밀번호로 수정해줍니다. |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찾기는 어려우며 새로운 비밀번호로 수정해줍니다. | ||
+ | |||
+ | |||
+ | <br> | ||
+ | |||
+ | ===매장, 권한=== | ||
+ | ---- | ||
+ | *본사관리자만 사용자의 '''매장 및 권한''' 수정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본인정보를 수정할시에는 해당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
+ | 직원이 근무지가 변경되어 매장변경했을 경우, 수정해주면 본인아이디는 그대로 사용하되 매장명만 바뀌게 됩니다.<br> | ||
+ | |||
+ | 권한을 부여하여 사용자가 로그인했을 때 본인직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2017년 2월 25일 (토) 15:38 판
개요
step 1. 사용자 아이디 생성하기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사진 변경
비밀번호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찾기는 어려우며 새로운 비밀번호로 수정해줍니다.
매장, 권한
직원이 근무지가 변경되어 매장변경했을 경우, 수정해주면 본인아이디는 그대로 사용하되 매장명만 바뀌게 됩니다. 권한을 부여하여 사용자가 로그인했을 때 본인직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신번호등록
긴급메세지 소리알림본사에서 게시판에 긴급공지로 글을 등록한 경우, 이지체인 화면에 알림소리가 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수정하는 방법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