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00 매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44번째 줄: | 44번째 줄: | ||
[[파일:매장관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매장관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2. 매장추가 팝업창에 매장 정보를 입력합니다. | 2. 매장추가 팝업창에 매장 정보를 입력합니다. | ||
− | * '''그룹선택''': 매장 유형(본사, 직영 등)을 선택합니다. | + | * '''그룹선택''': 매장 유형(본사, 직영 등)을 선택합니다.<br/>매장 유형은 매장 관리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 '''코드''': 매장만의 고유 코드를 임의로 입력합니다. 영문 4자리만 가능 | * '''코드''': 매장만의 고유 코드를 임의로 입력합니다. 영문 4자리만 가능 | ||
* '''이름''': 매장명을 입력합니다. | * '''이름''': 매장명을 입력합니다. |
2017년 4월 3일 (월) 00:59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매장관리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매장 추가하기
1. 좌측 하단의 '매장을 추가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매장추가 팝업창에 매장 정보를 입력합니다.
|
3.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매장이 추가됩니다.
|
step 2. 매장별 정보변경
1. 정보를 변경할 매장을 선택합니다.
|
2. 우측 상세화면에서 매장 관련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3. 매장기본정보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 프린터정보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5. 매장제한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6. 매장물리정보에서는 |
|}
7. 멀티 POS에서는 하나의 매장에서 여러개의 POS를 사용하는 경우 설정합니다.
|
|}
8. 세금계산서정보는 이지체인에서 매장에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