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500 매장입고요청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개요) |
||
23번째 줄: | 23번째 줄: | ||
| | | | ||
*'''매장입고요청관리 처리순서'''<br> | *'''매장입고요청관리 처리순서'''<br> | ||
− | :1. [[ | + | :1. [[매장입고요청관리-매장역할|매장]] : 입고요청전표생성, 출고확인 및 입고 <br> |
:2. 본사 : 전표확인 및 출고지시 / 출고전표생성 <br> | :2. 본사 : 전표확인 및 출고지시 / 출고전표생성 <br> | ||
:3. 본사창고 : 출고지시확인 및 포장 출고처리 | :3. 본사창고 : 출고지시확인 및 포장 출고처리 |
2017년 4월 19일 (수) 00:34 판
개요
매장역할step 1. 매장입고요청전표 생성하기
step 2. 입고완료 처리하기
a. 전표에서 완료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완료처리하기
본사역할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step 2.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본사창고역할step 1. 출고지시 확인하기
step 2. 출고완료하기출고중에 있는 전표내용대로 상품을 포장한 후 출고완료로 상태를 변경해줍니다.
a. 전표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매장 및 본사 역할step 1. 매장재고 확인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