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입고요청관리-매장역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개요) |
||
14번째 줄: | 14번째 줄: | ||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 ||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 |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 | ||
+ | || | ||
+ | [[File:S매장입고요청진행절차.png|thumb|55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2017년 4월 19일 (수) 02:16 판
개요
step 1. 매장입고요청전표 생성하기매장에서 부족 또는 필요한 상품을 전표로 생성하여 본사로 요청합니다.
step 2. 입고완료 처리하기본사로부터 상품이 입고되면 상품검수후 매장재고에 추가해줍니다.
a. 전표에서 완료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완료처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