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역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개요)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8번째 줄: | 9번째 줄: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이지체인 > 매장로그인 > 매장관리 > '''C500-매장입고요청관리''' |
|} | |} | ||
− | + |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입고요청할 경우 또는 본사에서 매장으로 상품을 출고할 경우 '''매장입고요청관리'''를 이용합니다. | |
− | + |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 |
− | + |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 | |
− | |||
|| | || | ||
− | [[File: | + | [[File:S매장입고요청진행절차.png|thumb|55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5번째 줄: | 25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 |||
==<big>'''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big>== | ==<big>'''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big>== |
2017년 4월 19일 (수) 02:20 판
개요
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step 2.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