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500 매장입고요청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2번째 줄: 22번째 줄:
 
|-
 
|-
 
|
 
|
*'''매장입고요청관리 처리순서'''<br>
+
*'''매장입고요청관리 역할별 업무'''<br>
 
:1. [[매장입고요청관리-매장역할|매장]] : 입고요청전표생성, 출고확인 및 입고 <br>
 
:1. [[매장입고요청관리-매장역할|매장]] : 입고요청전표생성, 출고확인 및 입고 <br>
 
:2. [[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역할|본사]] : 전표확인 및 출고지시 / 출고전표생성 <br>
 
:2. [[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역할|본사]] : 전표확인 및 출고지시 / 출고전표생성 <br>
45번째 줄: 45번째 줄: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7년 4월 19일 (수) 02:25 판

개요

이지체인 > 매장로그인 > 매장관리 > C500-매장입고요청관리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입고요청할 경우 또는 본사에서 매장으로 상품을 출고할 경우 매장입고요청관리를 이용합니다.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




  • 매장입고요청관리 역할별 업무
1. 매장 : 입고요청전표생성, 출고확인 및 입고
2. 본사 : 전표확인 및 출고지시 / 출고전표생성
3. 본사창고 : 출고지시확인 및 포장 출고처리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매장입고요청관리-매장역할

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역할

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창고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