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width="1200px" |- | valign=top| {| class="wikitable" |-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상품매칭은 최...)
 
10번째 줄: 10번째 줄: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
 
+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상품매칭은 최초 1회만 수동매칭하면 매칭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이후부턴 자동매칭되어 다시 매칭할 필요가 없습니다.<br>
 
때문에 매칭을 잘못했을 경우, 오매칭 정보를 삭제해줘야지만 오배송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File:S매칭삭제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 gs직송안내.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5번째 줄: 22번째 줄:
 
<br>
 
<br>
 
<br>
 
<br>
 
 
  
 
==<big>'''step 1.        '''</big>==
 
==<big>'''step 1.        '''</big>==

2017년 5월 19일 (금) 00:37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