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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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주문에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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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이샵 배송형태 | ||
+ | 1. '''업체배송''' :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 ||
+ | 2. '''직송관리대행'''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 ||
+ | 3. '''전담배송'''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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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럴경우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을 출력한 이후,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삭제 할경우에 최종적으로 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 출력된 송장을 연동시키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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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런경우가 발생할 경우 GS이숍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기존의 방식인 업체배송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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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6월 22일 (목) 11:36 판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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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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