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60번째 줄: | 260번째 줄: | ||
[[File:qldhsmsdnjfdydlf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qldhsmsdnjfdydlf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265번째 줄: | 26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3. | + | 3. 교환을 해야 할 상품 검색을 위해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이 검색되며 교환을 원하는 상품의 체크박스를 클릭 후 '''상품추가'''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참고 : 주문일괄수정 상품교환 기능은 이지어드민 주문상태 '''접수, 송장'''에서만 적용가능합니다. | ||
+ | |||
+ | || | ||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6.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상품이 교환(피젯스피너 → 나무 마사지볼)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참고 : 상품수량은 이전 주문의 동일 수량으로만 교환 됩니다. | ||
+ | *참고 :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은 '''환경설정'''을 따릅니다.<br> | ||
+ | (예시 주문은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이 있었음으로 자동으로 보류가 설정되었습니다.) | ||
+ | |||
+ | || | ||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7. C/S이력에서도 주문 일괄처리(상품교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2017년 7월 24일 (월) 05:49 판
개요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step 3. 주문 일괄취소 및 정상복귀하기
step 4. 상품 일괄추가하기
step 5. 상품 일괄교환하기(2017.07.21 업그레이드)
관련 FAQ
|